닫기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가 안되는 한우협회

작성자 전국한우협회 한우먹는날(ip:)

작성일 2020-12-22 21:06:15

조회 1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신선식품이라는 특성 상, 출고가 완료되면 취소가 어렵습니다. 

(공산품/일반물품과 다르게 냉장이 유지되어야 하기에, 배송과정이 길어질수록 상품성이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쇼핑몰 외에 다른 신선식품쇼핑몰에서도 이와 같은 방침이 있는 곳이 많습니다)

따라서, 출고여부를 먼저 확인 한 후 취소를 도와드리고 있기에 주소변경 및 취소버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일에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오전10시 이전(가공장에 발주서가 넘어가는 시간)으로 취소요청을 하신 경우엔

바로 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답변은 나중에 달아드리더라도 당일취소/오전10시이전 취소는 바로 도와드리며 취소가 완료되면 카톡이 전송되므로 취소여부를 구매자가 알 수 있음)


현재 40% 세일 기간 중 주문량이 폭주하여, 그 만큼 전화문의도 늘어나 전화연결이 지연되었던 것 같습니다.

통화 중일 경우 전화가 연결이 되지 않는데, 기업유선전화의 특성 상 통화중이라는 안내는 나오지 않고

통화연결음이 유지되므로,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충분히 오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저희 카카오채널의 용도는 이벤트 및 알람의 용도로 제작된 것으로써, 위 채널로 일반문의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메인게시글에 일반문의는 받지 않는다고 안내되어 있으며, 카카오채널 채팅창은 늘 닫혀져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으신데,

알람 테스트 용으로 약 3분정도 채팅창을 열어놓았을 때, 잠깐 열려있던 순간을 고객님께서 보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이 취소문의하신 시점은, 이미 고객님의 주문건이 가공장으로 발주서가 넘어가 작업 및 운송장이 나와있던 시점이라 취소를 도와드리기 어려웠으며(현재 저희 쇼핑몰이 택배조회 시스템과 연동이 되어있지 않아 출고완료 이후에도 '배송준비중' 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 시정하겠습니다) 

내일(23일) 중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 취소란이 없어서 취소 못하고 다음날 오전에 고객쎈타 전화했는데

전화 받지 않고요. 어찌 어찌  홈페이지에서 취소했는데  취소처리 안해주고 카톡에서 취소했더니 오전에 발주해서 취소 안된다고 나오곤

 금방 채팅 불가능이라고 채팅장을 막아 놨어요. 세상에

이런법도 있나요? 홈페이지에서는 배송 준비중이라고 뜨고 있어요.

한우협회 절대로 믿지마세요. 신뢰도 0점 입니다.

세상에 널리 널리 알려야되고  절대 섣불리 주문 마십시요.

정말 꽝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